제주소주, ‘푸른밤 블라썸’ 프로젝트 1탄 ‘유채꽃 에디션’ 출시

 

 

제주소주가 봄을 맞아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과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은 봄을 알리는 꽃인 유채꽃과 유명 제주 관광지인 성산일출봉의 일러스트를 라벨에 적용해 만든 제품으로 총 31만병 한정 판매한다.

또한 유채꽃이 그려진 전용잔인 푸른밤 유채꽃 잔이 포함된 ‘푸른밤 유채꽃 기획팩’도(유채꽃 에디션 6병·유채꽃 잔 2개) 2만세트 한정으로 함께 출시할 예정이다.

유채꽃 잔은 노란색 유채꽃의 디자인을 새겨 따뜻한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했고, 기존 소주잔보다 20% 줄인 50㎖ 용량으로 만들어 주류시장에 불고 있는 저도주·홈술 트렌드를 반영했다.

지난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유채꽃 잔만 별도로 온라인 쇼핑몰에서 먼저 선보였는데 4일간 매일 판매 시작 2분 만에 준비한 1000세트가 모두 완판될 정도로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제주소주는 이번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출시를 시작으로 코스모스 등 다양한 꽃을 주제로 한 ‘푸른밤 블라썸 시리즈’ 프로젝트를 연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유채꽃 에디션’을 비롯해 ‘푸른밤 블라썸 시리즈’는 제주소주 공장이 유채꽃·코스모스를 볼 수 있는 관광지로 새롭게 떠올라 이에 아이디어를 얻어 기획하게 됐다.

실제로 제주소주 공장 코스모스밭은 제주관광공사가 추천하는 포토스팟으로 선정됐고, 각종 SNS에 많은 인증 게시글이 올라올 정도로 대표적인 꽃 관광지로 거듭나고 있다.

우창균 제주소주 대표는 “제주소주 푸른밤과 함께 따뜻한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푸른밤 ‘유채꽃 에디션’ ‘유채꽃 잔’을 기획해 선보이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푸른밤 블라썸 시리즈’ 지속 출시를 비롯한 다양한 시도로 늘 새로움을 선사하는 푸른밤이 되겠다”고 말했다.

2019-03-26T15:10:22+00:00